가야디자인학원 공식홈페이지

The GaYa Design Institute
대표 인사말
정도는 없어도 이정표는 있습니다 가야디자인학원은 실무중심의 창의적인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교육 서비스로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높은 퀄리티의 교육, 디자인실무 심화교육!! 가야디자인학원은 디자인기술의 실무 습득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실무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적 요소 및 활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수업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가야디자인학원은 쾌적한 교육환경과 최고의 시설 및 교육서비스로 공간디자인분야 전문학원으로서 고급화를 선도해나가고 있으며 또한 가야디자인학원만의 노하우와
실무위주의 교육을 통하여 학생 100% 취업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가야디자인학원의 신화를 계속 창조해 나갈 것입니다.
21세기의 공간디자인 기술을 주도하기 위해 오늘도 가야디자인학원은 최선을 다하고있습니다.
디자인입문자라면? 가야디자인학원은 수강생 여러분들이 원하는 분야에 맞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야 조금이라도 실무에 더 다가갈수 있으며 노하우와 응용력, 그리고 팁 등을 더 깊이 교육할수 있고 시간과 비용을 단축할 수 있으며 수강생 여러분들의 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아직 진로를 선택하지 못하셨다면 전화 상담보다는 방문을 하셔서 본인의 적성에 맞는 분야가 어떤것이며 본인이 잘 할 수 있는 부분이 어느 부분인지를 상담받으시고 진로에 맞는 교육을 수강하시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지금 당장 진로를 선택하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수강을 시작하더라도 기본과정을 수강한는 동안 학원 취업 담당자와 학생관리 담당자 그리고 업체 관계자의 설문조사 및 브리핑이 있기 때문에그 분들의 말을 듣고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